방향제차량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뼈다귀집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0 18:32:40 댓글 0

본문

무조건 사야 하는 미친 가성비에 여심 저격 화장실 방향제인데 저는 차량용 방향제로 쓰고 있습니다.

원래 향기는 추천하는 거 아니라는데...
약 10년 전에 이 방향제를 접한 후 차바닥에서 정말 오랜 시간
있으며 이 방향제를 알려 줬던 수많은 차쟁이들은 찬양했고
너무나 많은 피드백을 받아 봤기에 저는 감히 호불호 없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ㅋ
하지만 가.성.비가 기본 바탕이겠죠?
차량용 방향제로 본다면 가격이 심하게 저렴해서
저는 늘 여러 개를 구매해 놓고 차 타는 지인들에게
부담 없는 선물로도 주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자동차 출고 선물로 씔대 없이 비싼 강아지 머리 방향제 말고
2140원짜리 직접 제가 말한 방법으로 시공해 주는 건 어떠세요? ㅋ
그리고 이 냄새 싫어하는 여자 없었습니다. 레알

영상 내용에도 있지만 방향제 덮게 다 까면 너무 화장실 틱합니다,
그리고 절대 다른 향기는 도전하지 마세요.
저는 지금까지 이 방향제가 다용도 방향제로 알고 있었는데
영상 찍고 나서 확인해 보니 진짜 그냥 화장실용 방향제더라고요...

1초 만에 무료 구독 : https://bit.ly/2NFnucL

#차량용방향제 #화장실방향제 #그레이드센세이션스위트피치



Waves - Joakim Karud
Youtube : http://youtube.com/joakim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44HT
Ho Ho : 링크나 붙이는 위치 정도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민경윤 : 님들 방향제 실내에 두실 때 안에 내용물이 시트나 플라스틱에 닿으면 이염돼서 안 지워져요 조심하셈
풋사과팬 : 사서 써봤는데 향 자짜 달달하고 좋네요
이재원 : 고민고민 ㅠㅠ 얼마전에 캘리포니아 머시기 캔 달달하다고 블랙체리 샀는데 누가 차에 사탕 흘린냄새나서 후회중이거든요
이거 살까 양키캔들 살까 ㅠㅠ
천기 : 이거 시트밑에다 두는거 나왔다가 단종... 하드 케이스까지 있었는데
가만있지않는라합 : 이거 광고 아니죠? 저 지릅니다! 후기 남길게요!ㅎ
현준임 : 우리 집사람은 싫다고 하네요!
여자가 아닌가 봅니다!
71 holiay : 불독 방향제 알아보던중에 향이 금방날아간다는말에 찾아보다가 우연히 이영상보고 사봤는데 향 달달하고 좋네요 가격도 착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향 좋네요
물고기자리 : 저도 시기월드님 영상 보고 주문해서 방향제 살짝 벗겨서 며칠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하나로 마트가서 5000~6000원 주고 구매했는데 향 냄새가 2주 정도만 나고 안나서 돈아깝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건 ~ 오래오래 잘 쓸것 같아요 !! ㅎ
향도 달달하고 무엇보다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JW LEE : 이거사서 냄새가 너무 구려서 다 버렸네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차량용 방향제 추천! (시크한 도시남자의 향기?!) 클래씨 #163

오늘은 남자 향수 추천이 아니라! 남자의 차량용 방향제를 추천드립니다!
클래씨가 직접 사용 중인 제품인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시크한 도시남자의 향기와 디자인을 가졌어요!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차밍 센츠’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람 꼭 부탁드립니다 :)
*클래씨티비 정기 업로드: 일요일 저녁 9시(추가 업로드: 랜덤)

Youtube Subscription(유투브 구독): https://goo.gl/X8shkH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classsytv
Facebook: https://www.facebook.com/classsytv

*영상 구독 수익금의 일부는 UN아동기금(UNICEF)에 기부됩니다.
*Some of subscription proceeds are donated to UNICEF.
클래씨 ClassyTV : 차를 타고 다니시는 클로버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클래씨티비 구독과 알람설정도 꼭 부탁드려요♥
*클래씨티비 정기 업로드: 일요일 저녁 9시(추가 업로드: 랜덤)
*클래씨티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asssytv
seunghyun LEE : 클래씨 형님 저거 자동차 거치대 품명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자동차 거치대 고르는게 왜이렇게 힘든지.... 저게 진짜 딱 제가 원하던 제품이라서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
푸름 : 딸랑딸랑 거슬리겠다 그리고 고급스럽지가않아. .
정상훈 : 형 말 듣고 지금 3달째 쓰고 있는데 향은 2달 가는것 같고 챙챙거리는 소리는 거의 안남ㅋㅋㅋ 별로 안 신경쓰임 성격이 무뎌서 그런지;; 볼때마다 이쁘고ㅇ 향은 내가 향에 민감해서 강하다고 느꼈는데 조금있으니까 은은하고 좋았음
J.G. : 요즘은 다이얼식도 많던데 그러것 중에 세라믹을 쓰는걸 찾음 소음도 없을것 같네요. 참고해보겠습니다
Lee Sihyeon :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 핑크샌드 맞아요 ㅋㅋㅋ솔직히 도시남자 향기는 자칫 잘못하면 아저씨 스킨냄새 같을수 있을거같아요 ㅠ.ㅠ
정하원 : 전체적인 차량용품 추천컨텐츠는 못본 거 같은데 한번 부탁드릴게용 ㅋㅋ
일반인 : 1년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존나 시끄러워서 1개월 내 풀어버렸음.
장점 : 찾아보기 어려움. - 그나마 향?? 냄새?
단점 : 겁나 짤랑 거림 인테리어 효과 ? 라고는 하는데 그냥 존나 개 싼마이 느낌, 달리고 브레이크 밟고 그러면 퍽퍽퍽 소리남
avedown 1 : 그냥 할말없어서 물어보는 거임. 걸이형은 사지마세요 꼰대같음..
폐지모아페라리 : 이거 차에 걸었다가 엄마가 시끄럽다고 뽑음....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 추천 순위 TOP5

최저가 및 상세정보 링크
1위 불스원샷 https://coupa.ng/bCzOCu
2위 라피네르 https://coupa.ng/bCzOzt
3위 양키캔들 https://coupa.ng/bCzN4x
4위 에이그레이드 https://coupa.ng/bCzNZv
5위 페브리즈 https://coupa.ng/bCzNLG

자세한 설명과 상품구매는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든 제품은 협찬없이 가격/성능/리뷰/판매량 등을 종합한 순위입니다.
영상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큰힘이 됩니다.

위 설명에 표시된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kyou2890@gmail.com
쇼핑중독 임과장 : 1위 불스원샷 https://coupa.ng/bCzOCu
2위 라피네르 https://coupa.ng/bCzOzt
3위 양키캔들 https://coupa.ng/bCzN4x
4위 에이그레이드 https://coupa.ng/bCzNZv
5위 페브리즈 https://coupa.ng/bCzNLG
tong gye : 디프로젝트 디버니는 어떤가요~?
hh y : 저도 불스원 써요~핑크색 방향제 쓰는데 향기 좋아요 ㅎㅎ 추천 감사해요
우기 : 혹시 불스원 선바이저 라벤더향도 사용해보셨나용??
TV읏짜 : 음악이 너무 신나서 내 몸을 멈출수가 없어~
- LEE : 불스원선바이저 여름엔 사라지는거 ㄱㅃㄹ 진짜 순식간 겨울엔 또 되게 오래쓸수 있구요

... 

#방향제차량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0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y-i21fb904kin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